로스트아크

로스트아크 유디아 모라이 유적 모코코씨앗

걸건 2021. 7. 12. 00:03

로스트아크 유디아 모라이 유적 모코코씨앗

 

오늘은 살란드 구릉지에 있는 던전 모라이 유적에 있는 모코코씨앗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모라이 유적에는 총 11개의 모코코씨앗이 있습니다. 7개의 지역으로 나뉘는데 모두 숨겨진 공간에 있습니다. 3번,4번,6번,7번지역에는 모코코씨앗이 2개씩 있습니다. 지나치면 다시 올 수 없는 곳들이 있으니 잘 따라서 씨앗을 다 획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1번 지역으로 가는 입구입니다. 주변의 몬스터들을 다 잡으시면 행동 지점이 활성화가 됩니다.

 

모코코씨앗1

1번 지역의 모코코씨앗 1입니다. 1번 지역 입구에서 올라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2번 지역의 입구입니다. 여기도 1번 지역과 마찬가지로 주변의 몬스터를 다 잡으시면 행동 지점이 활성화가 됩니다.

 

모코코씨앗2

2번 지역의 모코코씨앗 2입니다. 

 

3번 지역의 입구입니다. 주변의 몬스터를 다 잡으신 후에 펫이 서있는 곳으로 내려가실 수가 있는데 내려가서 밑에 있는 몬스터도 다 잡으시면 행동 지점이 활성화가 됩니다. 지나치시면 다시 돌아올 수 없으니 던전에 다시 입장을 하셔야 합니다.

 

모코코씨앗3,4

 

4번 지역의 입구입니다. 주변의 몬스터를 다 잡으신 후에 저 문을 부수고 들어가면 됩니다.

 

모코코씨앗5,6

 

5번 지역의 입구입니다. 여기서 4번 지역과 마찬가지로 주변의 몬스터를 정리하신 후에 문을 부수면 길이 나옵니다.

 

모코코씨앗7

 

6번 지역의 입구입니다. 입구에서 작게 모코코씨앗이 보이긴 합니다. 주변의 몬스터를 다 정리하신 후에 내리막길로 내려가시면 됩니다. 위로 올라가면 다시 내려올 수 없기 때문에 잊지 말고 획득하신 후에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.

 

모코코씨앗8,9

6번 지역 입구에서 내려오시면 밖에 보이던 것과 안쪽에 하나가 더 있습니다.

 

7번 지역의 입구입니다. 여기도 주변 몬스터를 정리하신 후에 오른쪽 내리막길로 내려가시면 됩니다.

 

모코코씨앗10,11

 

여기까지 모라이 유적에 있는 모코코씨앗을 알려드렸습니다.

모라이 유적은 실수로 지나치면 다시 들어와 야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신경 쓰셔서 한 번에 얻어가시면 편하고 좋습니다.

 

다음은 오즈혼 구릉지에 있는 모코코씨앗을 알려드리겠습니다.